선운사에서 – 고창 콩나물불고기 맛집

선운사에서

선운사에서

음식 종류콩나물불고기
위치고창
주소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 아산면 삼인리 118-9
평점⭐ 3.8
가격대가격 정보 없음

**맛에 젖어들게 하는 콩나물불고기의 성지, 선운사에서**

고창의 한적한 골목길에 자리잡은 ‘선운사에서’는 이름만큼이나 평화롭고 아늑한 분위기가 흐릅니다. 규모는 작지만 깨끗하고 정돈된 실내는 따뜻한 조명이 밝혀져 어떤 이유인지 마음이 편안해지는 분위기입니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바로 콩나물불고기입니다. 간장 기반 소스로 간을 했다는 불고기는 달콤하고 짭짤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콩나물의 상쾌한 바삭함과 불고기의 부드러운 질감이 입안에서 어우러지며 일품요리에 올라갑니다. 식재료의 신선함과 정성스러운 조리법이 입안마다 풍부한 풍미를 선사해줍니다. 1인당 19,000원으로 제공되는 콩나물불고기 정식은 가격대비 만족도가 매우 높아 저렴하게 훌륭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직원들은 친절하고 배려심이 넘칩니다. 주문이 들어오자마자 반찬이 테이블 위에 듬뿍 올라와 마음이 흐뭇해집니다. 순식간에 서빙되는 콩나물불고기는 아χν 뿜어가며 달콤바삭한 맛을 발산하며, 무한 리필이 가능한 우렁이와 함께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조금 기다려야 할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가지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가게를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우렁이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맛있는 반찬들입니다. 갓 절인 무와 당근, 고추, 양파를 비롯해 갖가지 쌈 채소가 테이블 위에 가득 이어집니다. 콩나물불고기와 함께 싸서 먹으면 각재가 더해져 맛이 더욱 돋보입니다. 주변에 선운사가 위치해 있으니 식사 후 한적한 경치를 구경하며 산책을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