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할머니묵집 – 파주 부추전 맛집

원조할머니묵집

원조할머니묵집

음식 종류부추전
위치파주
주소경기도 파주시 돌곶이길 108-5
평점⭐ 4.1
가격대가격 정보 없음

파주 아울렛 나들이 후 저녁으로 들른 원조할머니묵집은 따스한 나무톤 인테리어가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냈어요. 규모가 크지는 않았지만 테이블 간 간격이 적당해서 좋았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어 기분 좋게 식사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입구에서부터 구수한 냄새가 풍겨와 기대감을 높였죠.

원조할머니묵집

이 집의 자랑은 역시 묵! 저희는 도토리들깨수제비와 부추전을 주문했는데, 먼저 도토리들깨수제비는 슴슴하면서도 고소한 들깨 국물에 쫄깃한 수제비와 도토리묵이 어우러져 정말 건강하고 매력적인 맛이었어요. 특히 부추전은 바삭하게 잘 구워진 데다가 푸짐한 부추와 적절한 양념이 조화로워 젓가락을 멈출 수 없었습니다.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는 것이 느껴졌고, 가격도 부담 없어서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도토리들깨수제비 8,000원, 부추전 10,000원 정도로 기억해요)

원조할머니묵집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주문 후 음식도 빠르게 나왔어요. 설 연휴 저녁 시간이라 손님이 많았는데도 회전율이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도토리묵 먹는 방법이 적힌 작은 안내문을 주시는 세심한 배려도 감동이었어요. 포장도 깔끔하게 해주셔서 집에 와서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원조할머니묵집

파주 아울렛이나 근처 나들이 후 든든하고 건강한 한 끼를 찾는다면 원조할머니묵집을 강력 추천합니다! 특히 부추전과 도토리들깨수제비 조합은 정말 최고예요. 저녁 시간에는 손님이 많을 수 있으니 조금 서두르거나, 아예 점심시간에 방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주차는 가게 앞에 몇 대 정도 가능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가족 외식이나 친구들과의 모임 장소로도 손색없는 곳이랍니다.

원조할머니묵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