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담 – 태안 제육덮밥 맛집

바담

바담

음식 종류제육덮밥
위치태안
주소충청남도 태안군 원북면 반계리 690-19
평점⭐ 5.0
가격대가격 정보 없음

태안 원북면・이원면 쪽 지나가다 우연히 ‘바담’이라는 식당에 들렀습니다. 겉보기에는 소박한 동네 식당 같았고 내부도 아담하고 테이블이 몇 개 없는 정겨운 분위기였어요. 오래된 단골 식당같은 편안함이 느껴졌고, 테이블 간 간격도 넓어서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는 듯한 인상을 받았습니다.

바담

처음에는 제육덮밥을 먹으려고 들어갔는데, 메뉴판에 사골 떡국(10,000원)이 있더라고요. 가격이 좀 나가네? 싶었지만 7년 단골이라는 사장님의 추천 메뉴 냉면(가격 미확인)과 함께 주문해봤습니다. 제육덮밥(가격 미확인)은 불향이 은은하게 나는 게 특징이었는데, 고기가 잡내 없이 깔끔하고 양념도 적당히 매콤달콤해서 맛있었습니다. 사골 떡국은 진하고 구수한 국물 맛이 일품이었고, 떡도 쫄깃해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재료들이 신선하다는 느낌을 받았고, 정성이 담긴 집밥 같은 맛이었어요.

바담

사장님은 굉장히 친절하시고, 7년 단골이라는 말씀처럼 손님들을 살갑게 맞이해 주셨습니다. 주문 후 음식도 비교적 빨리 나왔고, 특별히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주차 공간은 따로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다른 곳에서 식당을 하시다가 이곳으로 옮기셨다는 이야기를 들으니, 오랜 경험과 노하우가 음식 맛에 녹아든 것 같았습니다.

바담

태안 원북면・이원면 근처에서 뜨끈하고 든든한 집밥 같은 한 끼를 찾는다면 ‘바담’을 추천합니다. 특히 쌀쌀한 날씨에 사골 떡국 한 그릇은 정말 든든하고 좋을 것 같아요. 제육덮밥과 냉면의 조합도 추천드립니다! 점심시간에는 손님이 좀 몰릴 수 있으니, 조금 여유 있게 방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근처에 가볼 만한 다른 식당이나 관광지는 잘 모르겠지만, ‘바담’에서 맛있는 식사 후 주변을 드라이브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