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안동감나무집 – 대전 수육 맛집

도안동감나무집

도안동감나무집

음식 종류수육
위치대전
주소대전광역시 유성구 진잠옛로 291-73
평점⭐ 3.9
가격대₩₩

**가게 분위기**

도안동감나무집

도안동감나무집은 대전의 한적한 골목에 위치한 소박한 분위기의 음식점이다. 인테리어는 전통적 한옥 스타일로 꾸며져 있고, 규모는 작지만 좌석은 편안하다. 실내는 깨끗하고 통풍이 잘 되며, 오리 수육의 잡냄새는 전혀 없었다. 처음 들어갔을 때부터 그 특유의 맛있는 향기가 코를 자극했다.

도안동감나무집

**대표 메뉴와 맛**

도안동감나무집

이곳의 대표 메뉴는 오리 수육으로, 기름기가 쫙 빠져서 맛있다. 겉은 바삭바삭한데, 속은 부드럽고 촉촉하다. 잡냄새가 없고, 오리 고유의 맛이 잘 살아 있다. 수육은 얇게 썰어 제공되며, 장아찌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다. 맛있기는 하지만, 특별히 놀라울 만큼 뛰어나지는 않은 것 같다.

도안동감나무집

**서비스와 편의사항**

직원들은 친절하고 세심하다. 주문부터 서빙까지의 과정이 빠르고 원활하다. 금요일에는 예약이 가능하지만, 주말에는 예약을 받지 않는다. 주말 방문 시에는 긴 대기 시간을 기대하는 것이 좋다. 주차는 매장 바로 앞에 가능하다.

**추천 포인트와 방문 팁**

도안동감나무집은 건강한 한식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맛있는 오리 수육을 비롯해, 오리탕과 같은 다른 메뉴도 함께 주문하면 든든한 한 끼가 된다. 주말에 방문할 경우, 오후 1시 이전에 도착하는 것이 좋다. 예약이 불가능하므로, 조금 늦게 도착하면 줄을 서야 할 수 있다. 인근에는 명동성당과 한밭수목원이 있어서, 식사 후에 방문해 보는 것도 좋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