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마당 – 완주군 메밀국수 맛집

풍경마당

풍경마당

음식 종류메밀국수
위치완주군
주소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용진읍 구억리 807-7
평점⭐ 4.1
가격대가격 정보 없음

완주에 있는 풍경마당은 어머니가 좋아하시는 메밀 소바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소박하고 정겨운 분위기의 식당 내부는 테이블 간 간격도 적당해서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어 위생적인 부분도 안심이 되었고, 특히 나무 소재를 사용한 인테리어 덕분에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풍경마당

들깨수제비가 유명하다고 들었지만, 시간 관계상 들기름막국수(가격 미상)와 비빔막국수(가격 미상)를 주문했습니다. 들기름막국수는 간이 심심하게 나와서 제공된 겨자와 식초를 넣어 먹으니 훨씬 감칠맛이 살아났습니다. 메밀면은 쫄깃하고 부드러웠고, 고소한 들기름 향이 입안 가득 퍼져 좋았습니다. 비빔막국수는 매콤달콤한 양념장과 아삭한 채소가 어우러져 입맛을 돋웠습니다. 전반적으로 재료들이 신선하고 품질이 좋아 만족스러웠습니다.

풍경마당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주문 후 음식도 비교적 빨리 나왔고, 테이블 회전율도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특별한 편의시설은 기억나지 않지만, 전반적으로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풍경마당

풍경마당은 담백하고 건강한 메밀국수를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특히 들깨수제비가 유명하니 다음에는 꼭 먹어보고 싶네요. 점심시간에는 손님이 많을 수 있으니, 조금 여유로운 시간에 방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들기름막국수와 비빔막국수를 함께 주문해서 나눠 먹는 것도 추천합니다. 완주 근처에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풍경마당